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블로그

오버워치 신규전장 하바나 [지금플레이 가능]

by 잭팟님 2019. 5. 8.
반응형

 

오버워치 신규전장 하바나 [지금플레이 가능] 오버워치 신규전장이죠 신규 호위 전장 하바나가 드디어 플레이 가능해졌네요 지금은 종료된 폭풍의서막 이벤트에서 볼수있었던 하바나 스토리모드와 폭풍의서막을 플레이해보셨다면 하바나맵은 익숙하지 않을까 싶어요 시즌마다 나오는 새로운 전장에서 실제 호위전장 플레이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오버워치 신규전장 하바나 [지금플레이 가능]

먼저 블리자드 런처를 실행시킨후 맵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었다면 게임이 실행되고 새로운 전장과 이벤트가 생겼을때 알리는것처럼 메인 화면이 이렇게 신규 호위 전장 하바나 라고 반겨주네요

 

오버워치 신규전장 하바나 [지금플레이 가능]

맵을 둘러보기 위해 한번 사용자 지정게임으로 들어가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전장들은 비활성으로 바꿔준다음에 하바나만 활성으로 둔채 게임실행 을 시켜봅니다.

 

오버워치 신규전장 하바나 [지금플레이 가능]

맵은 폭풍의 서막에서 첫출발하는 시점부터 똑같이 이루어지네요 익숙한 전장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양쪽과 2층 그리고 공간들이 넓고 시야각이 좋기때문에 저격하기 좋은 위치가 많은것 같더라구요

폭풍의 서막 스토리에도 나오듯이 저격수들이 자리잡은 위치들도 난간같은곳에 위치하고있으니

 

오버워치 신규전장 하바나 [지금플레이 가능]

저격수들만 잘커버 한다면 게임승률이 조금더 좋아질꺼같네요 이제 새로운 전장 하바나 간단하게 보셨으니 플레이할일만 남았네요 모두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