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플레이스토어] 2020년 운동관련 어플 4가지 소개

by 잭팟님 2020. 2. 13.
반응형

올한해도 건강하고 탄탄하게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구글플레이스토어 소식을 전해드릴텐데요

2020년 운동관련 어플 4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Nike Traing Club

첫번재!!

Nike Traing Club - 운동 및 피트니스 플랜

이라는 앱입니다. 이앱은 다운로드 가능한 고퀄리티 영상과 함께 운동을 할수가 있답니다 종종 유명한 운동선수들이 등장해 직접 시범 을 보여주기도 한답니다~ 이런부분은 종종보다는 자주등장했으면 하네요

경기력의 수준을 높이세요 언제나 바캉스 대비 완료 등의 커렉션을 통해 구체적으로 내가 관심있는 테마의 운동세트를 찾을수 있습니다.

운동세트를 시작하기에 앞서 소요시간/운동강도 레벨 등 개요를 미리 확인할수가 있어서 내가 충분히 따라갈 수 있는 코스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받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나이키 란 이름만으로도 다운한번 받아보고 싶어지는 그러한 앱인데 운동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들도 제공하니 좋은레벨의 훈련을 함께해줄수있는 그러한 앱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Strava GPS 및 사이클링 달리기

두번재!!

Strava GPS 및 사이클링 달리기

달리기/사이클 기초 체력 기르는 훈련부터 마라톤을 준비하는 분들까지 모두에게 유용한 기록측정 앱입니다.

내가 달린 거리를 기록하고 달리기 페이스/칼로리 소모량 등 수치를 확인해 보세요

활동적인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다달이 이뤄지는 디지털 챌린지부터 동네 러닝 크루들까지 달리기등 스포츠에 관심있는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서 공유해보세요

자신의 기록을위해 스톱워치를 켜신분들은 당장끄고 이앱을 한번 받아보는것이 좋을것같네요

항상기록의 연장선은 자신과의 싸움일테니까요

요가 다운도그 어디선서나 훌륭한 요가

세번째 앱!!

드디어 요가어플이 하나 나왔네요 다양한 어플들도 많겠지만 요가라면 빠질수없는 몽환적인 음악과 분위기의 그리고 화면을 통한 생생하게 봀볼수있는 강사 선생님들까지 마치 스스로가 요가수업에 참여한듯한 느낌을 받을수가 있는 경험이 될것같습니다. 내 실력레벨 등에 따라서 맞춤형으로 요가 커리큘럼을 짜주는 것도 유용하구요 친절한 한국어 음성 설명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발음과 표현이 조금 어색할 때도 있지만 듣다보면 말투가 묘하게 중독성이 있습니다.

이건뭔가요 묘하게 중독성이 있다니ㅎㅎ 재밌는 어플소개네요 마치 글도 묘하게 적어놓은듯 음성이란 상대한테 어떻게 음색의 보이스가 전해지는지에 따라서 듣기 좋고 나쁨은 분명 존재한답니다 묘하게 끌린다는것은 개발자의 표현인걸까요 재밌네요^^ 아무튼 세번재 앱 요가 다운도그 앱이었습니다.

Seven 7 Minute Workout

네번째 앱!!

디자인이 심플한 숫자 7이 적혀져있는 앱!!

바로 세븐 Seven 7 Minute Workout 이라는 앱인데요 운동을 위해 필요한 준비물은 7분의 시간 의자 그리고 벽이 전부라고 표현되어있는 그러한 앱이네요 아직한글화가 되어있지는 않다고 하니 참조하시길바래요~ 이앱의 재미있는기능은 다양한 보이스로 인한 간접체험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보이스가 아닌 '쿵푸마스터' '화난엄마'

가지 다양한 운동 코치의 목소리를 통해 운동/휴식 간격을 조절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Freestyle 모드를 통해 내가 원하는 대로 운동 계획을 짤 수도 있다고 하니 강도나 집중 부위들을 원하는 대로 지정하고 저장해보세요 

정말 항상 배우고 알아가야하는 부분들은 평생 존재한다고들 하지만

점점 현대인의 일상속에 다양한 편의를 제공 그리고 재미까지더한 이러한 앱들도 점점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개발자들은 앱을 개발하기전에 정말 많은 아이디어와 생활의 편의 그리고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을 많이 하는게 느껴집니다. 분명 광고의 목적으로 활용되는 앱들도 무수히 많지많요 결국 목적은 수익의 창출일이라는 목표하에 광고관련 삽입 앱은 앞으로도 무수히 늘어날 테니까요 ^^ 이상 건강한 하루를 챙기는 운동관련어플 4가지를 마치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