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블로그

디아블로4 출시일전 플레이 해보기 + 공략 스토리 총정리

by 잭팟님 2020. 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아블로4 소식으로 기다려지는 시기이기도 하네요 하루빨리 서버에서 볼날이 왔으면 좋겠는데 그건 개발자들의 몫이 겠죠??^^

디아블로 1때부터 시리즈별로 소장가치를 지니며 플레이할정도로 졸면서 게임한 첫번째 게임이 디아블로 였으니깐요

그만큼 디아블로4가 나온다니 점점 저도 나이를 먹고 있구나 생각이 드네요ㅎㅎ 먼저 디아블로 간단한 소개하자면

액션RPG로 되어있네요 제작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등급은 아직 미분류로 되어있는데

디아블로의 특성상 초딩형님들께서는 플레이가 어렵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공식사이트에서 트레일러영상과 영화 시네마틱 영상들은 소개되어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위에 영상 준비해봤습니다.

플렛폼은 WINDOWS/PS4/XBO 이렇게 되어있네요 저도 블리자드 관계자가 아니라 정확한 날짜를 예상할수는 없지만

검색하면서 보인내용들은 2020년 12월쯤 공개가 된다고하니 그전후로 생각하면 될꺼같아요 더빨리나올수도있겠죠?

개발되고 테스트만 빨리된다면 고인물유져형님들과 현제 디아블로3 플레이유져들도 대이동이 예상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