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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 건강

면역 체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주스는?

by 잭팟님 2020. 3.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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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 체계를 향상시킬수있는 다양한 주스의 세계를 알려드릴께요

지금시점에 가장 또 중요시되는것중 하나가 면연력이죠~~

먼저 면역계는 특수 세포, 단백질, 조직 및 기관의 네트워크로 구성된 시스템입니다.

몸의 면역 체계는 다음과 같은 몸의 모든 곳에 위치합니다 : 편도 인후, 소화 시스템, 골수, 피부, 림프절, 비장, 코 내부의 얇은 점막, 인후 및 생식기. 전신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작동을 유지하는 면역계.

면역 체계에 비정상적인 문제가 있으면 병원체가 쉽게 신체를 공격합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한다는 것은 건강한 신체에 대한 저항력을 증가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과일 주스는 면역 체계가 더 열심히 작동하도록 돕습니다. 매일 마셔야합니다.수박 주스

수박에는 많은 비타민, 미네랄, 많은 물, 저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박은 면역 체계를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근육 통증 완화, 수박에 항산화 제, 항 염증성 리코펜 및 비타민 C가 풍부하기 때문에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딸기와 망고 스무디

딸기와 망고의 훌륭한 조합은 신체의 면역 체계가 더 잘 작동하도록 도와줍니다. 비타민 C는 딸기에서 발견되며 망고는 항산화 제 중 하나로 세균, 암을 예방하고 면역 체계를 향상시킵니다.

오렌지 주스, 레몬, 자몽

자몽, 귤, 오렌지, 레몬과 같은 비타민 C가 높은 감귤류 과일은 신체의 저항력을 높이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비타민 C는 백혈구 생성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이 감염 퇴치를 돕는 열쇠입니다.

파파야

파파야는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파파야는 파파인이라는 소화 효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항 염증 효과가 있습니다. 파파야는 또한 칼륨, B 비타민 및 엽산이 풍부하며, 모두 건강에 유익합니다.

녹차

녹차에는 항산화 제인 플라보노이드가 들어 있습니다. 녹차는 면역 체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물질 인 epigallocatechin gallate (EGCG)가 높습니다. 매일 녹차를 마시는 것도 질병을 예방하는 좋은 해결책입니다.

고추

빨간 피망은 감귤보다 2 배 많은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신체의 면역 체계를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비타민 C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피망에 들어있는 베타 카로틴은 눈을 밝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비타민 A, C, 섬유 및 항산화 성분이 풍부합니다. 이것은 가족을 위해 매일 메뉴에 추가해야 할 최고의 야채 중 하나입니다.

위의 영양가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건강한 면역 체계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풍부하고 다양한 식단이 건강한 몸의 열쇠라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 한 음식을 매일 식단에서 다른 일반적인 음식 소스와 결합하고 운동 및 물 섭취와 결합하여 완벽한 건강을 위해 많은 물을 마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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