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트롤 월드투어 예고편 미리보기 4월대개봉

by 잭팟님 2020. 3. 10.
반응형

영화 트롤 월드투어 예고편 미리보기 4월대개봉

트롤 월드투어 예고편 미리보기 

트롤 월드투어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판타지 뮤지컬 장르가 거의 다들어가있는듯ㅎㅎ 

미국에서 제작 4월29일 대개봉 출연 안나켄드릭 저스틴 팀버레이크

감독님은 월트 도른 보스베이비 몬스터 에이리언 도 제작 하셨네요

보스 베이비는 본적있는거같아요 독특한 구성의 아이들이좋아할만한 귀여운 애기 캐릭터가 보스가되어서 이루어지는 재미있는 상황이 아이들과 함께 볼수있는 그런 영화를 주로 제작하시는듯

아무노래나 틀어 일단 신나는걸로 메인문구가 지코가 생각이 나네요 ㅎ 아무노래나 일단 틀어 분위기가 갑자기 싸해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