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자극음악 블로그

미스터트롯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쇼음악중심

by 잭팟님 2021. 3. 21.
반응형

미스터트롯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쇼음악중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미스터트롯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쇼음악중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