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블로그

JTBC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 OST 나온다네요 공식스토어 바로가기

by 잭팟님 2024. 4. 16.
반응형

JTBC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 OST 나온다네요

최강야구
최강야구

 

JTBC예능이죠 최강야구 2024 OST가 나온다는 소식인데요

‘최강야구’가 2024 시즌 시작으로 새로운 OST를 발매한다고 합니다.

밴드 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이 가창한 JTBC ‘최강야구’ 2024 시즌 OST ‘여전히 푸르다’가 시즌 첫 방송인 오늘(15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데요. ‘여전히 푸르다’는 질주하듯 달려 나가는 멜로디와 청량한 사운드로 시청자들을 ‘최강야구’에 더욱 몰입하게 할 예정이라고하네요

최강야구

 

최강야구 감독님과 선수진들 라인업이네요

 

그리고 최강야구팀 공식스토어도 있네요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해당 공식스토어 바로가기 를 걸어두겠습니다.

 

공식스토어 바로가기

 

최강야구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최강몬스터즈 공식 쇼핑몰. 유니폼, 굿즈 공식 상품 판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