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블로그

시메트라 기술 공략 살펴보기

by 잭팟님 2019. 5. 30.
반응형

시메트라사티아 바스와니

기본정보

나이28
기술 보호막, 보호막 부여, 포탑 생성, 포탈 생성
직업 광축가
활동 근거지 인도, 유토페아

소개

시메트라

시메트라는 아군에게 보호막을 씌워주고, 전장에 빠른 합류가 가능한 포탈을 열어주는 지원 영웅입니다.
다른 지원 영웅에 비해 회복 능력은 떨어지지만 전장을 운영하는 부분은 강력하며 아군의 빠른 합류를 유도해 수적인 우위를 유지할 때 유리합니다.

시메트라 기술 공략 살펴보기

능력치

보호막100

생명력100

추가정보

스토리

"인류의 진정한 적은 무질서예요."

시메트라는 말 그대로 현실을 뒤튼다. 그녀는 완벽한 사회를 구현하겠다는 희망 아래, 경화광으로 이루어진 구조물을 창조해 자신이 바라는 세계를 형성한다.

옴닉 사태 이후, 인도 남부에 위치한 기업인 비슈카르에서는 나라에 넘쳐나는 난민들을 수용할 수 있는 새롭고 자족적인 도시들을 만드는 힘겨운 작업에 착수했다. 그런 도시 중 하나인 유토페아는 급진적인 경화광 테크놀로지를 이용해 광축가들이 눈 깜짝할 사이에 거리, 시설, 거주지를 만들어낸 도시이다.

어린 사티아 바스와니는 빛을 다루는 희귀한 능력이 있음이 밝혀진 후, 다시는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극빈한 환경에서 벗어나 비슈카르의 광축가 아카데미의 보호를 받게 되었다. 외롭고 고립된 새 삶을 살게 된 사티아는 공부와 훈련에 몰두했다. 그녀는 금세 경화광 기술의 활용법을 익혔고, 반에서 최고의 학생이 되었다. 사티아는 경화광을 다루는 데 있어서 동료들과는 조금 다른 방식을 사용했다. 정해진 절차에 따라 기계적으로 구조물을 건설하는 게 아니라, 고향의 전통적인 춤 동작으로 구조물을 엮어 나갔던 것이다.

사티아는 유토페아 최고의 광축가 중 하나였지만, 비슈카르는 그녀에게 더 큰 잠재력이 있다고 판단했다. 그녀는 회사에서 "시메트라"라는 이름을 받아, 기업의 이익을 지키고 다른 나라들에 대한 영향력을 키우는 비밀 임무를 세계 곳곳에서 수행하게 되었다.

시메트라는 자신의 행동이 사회의 더 큰 선을 위한 것이라 믿고 있다. 하지만 때로는 자신이 바라는 통제와 질서가 진정 인류에게 최선인지 의심하기도 한다.

스킬정보

광자 발사기 [L-Click, R-Click]

적에게 오래 닿을 수록 더 큰 피해를 주는 원거리 광선을 발사합니다. 닿으면 폭발하는 에너지 구체를 방출하여 큰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탄창 : 70발
재장전 : 1초
공격속도 : 초당 8회
보조공격 탄소모 : 최대 20발
공격력 : 초당 60(1단계)/120(2단계)/180(3단계) / 25~120(보조공격)

 

감시 포탑 [Shift]

작은 포탑을 발사하여 설치합니다. 포탑은 사거리 안에서 가장 가까운 적을 느려지게 만드는 광선을 발사합니다. 한 번에 최대 3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공격력 : 초당 50
포탑 생명력 : 30
설치 시간 : 0.5초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3회 충전)

 

순간이동기 [Q]

원거리에 임시 순간이동기 출구를 설치합니다. 순간이동기의 입구는 시메트라 근처에 설치되며, 아군과 정크랫의 죽이는 타이어와 같은 일부 기술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생명력: 50(체력) + 250(보호막)
지속 시간 :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 12초

 

광자 방벽(궁극기) [E]

전장 전체를 가로지르는 거대한 에너지 방벽을 생성하여, 적의 원거리 공격을 차단하며,15초 동안 유지됩니다.

시전 시간 : 2초
내구도 : 5000
지속 시간 : 15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