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블로그

이두희 ♥ 지숙 부러우면지는거다 - 깨가 쏟아지는 지숙

by 잭팟님 2020. 3. 10.
반응형

매주월요일밤 11시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리얼커플의 찐~러브스토리 를 공개했는데요

 

여기서 이두희 와 지숙 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재가 되었습니다.

먼저 두사람의 프로필부터 살펴볼께요

이두희 프로필

이두희 / 프로그래머,기업인

출생 1983년 7월 16일 경기도 수원

학력은 서울대학교 대학원 컴퓨터공학부 박사과정 중퇴

서울대학교 컴퓨터 공학부 학사

수상 2016년 구글 임팩트 챌린지 People's Choice 

경력 2014~2015 콩두컴퍼니 공동설립

2013~ 멋쟁이 사자처럼 대표

지숙 프로필

지숙은 다들 아실테죠?ㅎㅎ

그러나 블로그로 엄청 유명한것도 그렇구요 저도 예전에 많이 봤었는데

지숙 (김지숙)

출생 1990년 7월 18일

소속그룹 레인보우, 레인보우픽시

소속사 -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학력-한양여자대학 실용음악과

데뷔 - 2009년 레인보우  EP앨범 [Gossip Girl]

부러우면 지는거다 실시간댓글

부러우면지는거다 실시간 댓글도 재미있었는데 그중에 저는 "프로그램 제목부터 이미내가 졌다ㅠ"

이게 젤씁슬하면서 웃겼어요ㅎㅎ 젤첫번째 댓글 그만큼 프로그램의 제목따라 가는거겠죠?ㅎㅎ

당당하게 연예하라 감정에 솔직하고 표현에 과감한 요즘연예 대중들에게 당당히 자신의 사랑을 공개한

실제 연예인 커플의 연예스토리 요즘 세대들의 사랑에 때로는 웃음과 공감을, 때로는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시간!

부러우면 지는거다 출연진들 장성규/장도연/허재/라비/전소미

#이두희 #지숙 #부러우면지는거다 #프로필 #댓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