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글작성

‘명지오션시티 GS 슈퍼’ GS 더프레시 새로생겼네요 위치 알아보기

by 잭팟님 2023. 2. 1.
반응형

‘명지오션시티 GS 슈퍼’ 새로생겼다는 소식과함께
어디인지 위치 알아보도록 할께요

명지동 에서 국제 신도시 에는 GS 슈퍼가
먼저 생겨서 있었던거로 아는데
오션시티에도 하나가 생겼네요^^


위치는 두산 택배실 맞은편 두산상가안에 위치해 있어요
차로 들어갈수있는 위치는 아니에요 두산 단지내에 있거든요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박스들이 입구에 많네요
예전에 여기 위치는 ‘진성마트‘ 자리였는데 새로생긴 대기업 슈퍼들과 코로나 여파로인해 버티기 힘드셨나봅니다


매장입구 들어가는 길에는 아이스크림 냉장고 두대가 보이네요 입구에는 바구니와 손으로 끄는 바구니 카트가 있었습니다


뭐든 새로 생긴 매장이라 그런지 깔끔해보입니다
입구부터는 간단한 과일부터 채소 진열대가 보이구요
GS유니폼을 입은 직원분은 한분 보였던거 같아요


손쉽게 넣고 끓이기만 하면되는 밀키트 제품들과 콩나물
두부 야채등이 왼쪽켠에 진열되어있었어요

여기는 첫번째 매대앞쪽에 과일들이 포장되어 있었구요
바나나는 거의 익을대로 익어서 검게으로 변해있었어요


햄과 오뎅 떡볶이 맛살등 제품들이 정면에 있었는데
GS에서 만들어진 제품들도 많이보였어요


육류 고기는 금주의 진단상품라 해서 세일중일 상품도 있었고 상품이 대부분 신선해 보였습니다


요즘 어느 편의점 슈퍼가거나 마실것 음료의 종류는 엄청
많아진것 같네요 종류별로 진열되어있음


주류들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이날 이것저것 바구니에 담고 담아서 쇼핑을 마쳤네요
‘명지오션시티 GS슈퍼’ 위치 궁금하신 분들이나 모르시는 분들 참조하셔서 좋은 정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