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블로그

부산 서면 스크린사격 클레이사격장 다녀오다

by 잭팟님 2019. 5. 18.
반응형

부산 서면 스크린사격 클레이사격장

부산 서면에서 다양한 놀거리가 많지만 특별한 체험을 해보고싶다면 서면 스크린 사격장 추천합니다. 처음 체험하고 저도 두번째 방문이었지만 갈때마다 가스총의 반사와 스크린을 보며 한번도 해보지못한 클레이 사격을 친구들과 내기를 하면서 하니 정말 재밋더라구요 처음온다고 해도 안에 직원님들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오른쪽의 3가지버튼 이지/노멀/하드 이렇게 모드를 매타임 마다 선택을 해서 진행을 할수가 있으며 이지/노멀/하드 에따라 점수가 달라집니다 하드가 젤맞추기 힘들고 빨라서 이지는 너무 쉽지만 점수가 작게나오니 게임을 하다가 조절해도 상관없는거같아요 저는 이날 하드로 해서 친구들고 내기에서 이길수가 있었다능ㅋㅋㅋ

부산 서면 스크린사격 클레이사격장

 

부산 서면 스크린사격 클레이사격장
부산 서면 스크린사격 클레이사격장
부산 서면 스크린사격 클레이사격장

타겟존은 동물 맞추는거랑 원반 맞추는거 두가지다 진행했어요 어떻게 진행하는거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니 참고하셔서 진행하면 될듯 이날 맞추다보니 스트레스가 다풀렸네요 친구들의 소음이 방해가 된다면 헤드셋도 있으니 헤드셋을 쓰면좀더 화면에 집중할수가 있으니 꿀팁!! 그리고 아래 발판 노란색은 준비가 됐다면 노란발판을 밟으면 카운터가 들어가고 시작되니 그렇게 어렵지가 않답니다 여자분들은 남자친구들이 있으면 견착을 잘배우고 진행하시길ㅎㅎㅎ 그럼 승리를 빌어요 이상 서면 스크린 사격장 클레이사격장 후기였습니다.위치는 쥬디스 태화뒤 나이키건물 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