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블로그

[최신영화] 걸캅스 "이사건 우리가 치자!"

by 잭팟님 2019. 5. 21.
반응형

걸캅스

줄거리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
집에서는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 대는 시누이 올케 사이인 두 사람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녀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란 사실을 알게 된다.
강력반, 사이버 범죄 수사대, 여성청소년계까지 경찰 내 모든 부서들에서
복잡한 절차와 인력 부족을 이유로 사건이 밀려나자
‘미영’과 ‘지혜’는 비공식 수사에 나서기로 결심한다.

수사가 진전될수록 형사의 본능이 꿈틀대는 ‘미영’과 정의감에 활활 불타는 ‘지혜’는
드디어 용의자들과 마주할 기회를 잡게 되는데…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합동 수사가 펼쳐진다!

그녀가 움직인다!

연기력 갑! 예능감 짱! 존재감 와우!
전세대가 좋아하는 독보적인 매력의 배우 라미란
대체불가 라미란의 스크린 첫번째 주연작!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로 데뷔한 이래 <댄싱퀸><소원><국제시장><히말라야><덕혜옹주><내안의 그놈>을 비롯해 드라마 [응답하라 1988][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매 작품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 온 배우 라미란. <소원>으로 청룡영화상, <히말라야>로 백상예술대상, <덕혜옹주>로 대종상영화제 등 각기 다른 영화로 여우조연상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그녀는 탄탄한 내공을 자랑하는 연기파 배우이기도 하다. 또한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tvN [주말 사용 설명서]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한 입담과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6년 영화 <히말라야><덕혜옹주>, 드라마 [응답하라 1988][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까지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섭렵하며 한 해에만 무려 10개의 상을 수상한 대체불가 배우 라미란이 <걸캅스>로 스크린 첫 주연에 도전한다.

<걸캅스>에서 라미란은 민원실 퇴출 0순위 주무관이 된 전직 전설의 형사 ‘박미영’ 역을 맡았다. ‘박미영’은 앙숙 관계의 시누이이자 강력반 꼴통 형사인 ‘조지혜’ 역의 이성경과 비공식 합동수사를 펼치며 사건을 해결해 가는 인물. “처음부터 라미란 배우를 생각하고 쓴 맞춤형 시나리오였다”고 밝힌 정다원 감독의 말처럼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그녀는 특유의 생활밀착형 연기는 물론, 전직 전설의 형사다운 날카로운 눈빛과 카리스마로 강도 높은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의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실제로 라미란은 촬영 전 한달 반 동안 액션스쿨을 다니며 복싱, 레슬링 등을 배웠다. 이러한 노력 덕에 라미란은 첫 액션 연기 도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찰진 액션을 선보이며 영화에 생생한 리얼리티를 더했다. “상업영화 첫 주연이라 부담감과 함께 책임감도 많이 느꼈다”는 라미란에 대해 정다원 감독은 “첫 날 첫 촬영 때 모니터를 보면서 정말 놀랐다. 머릿속에 있던 ‘미영’ 캐릭터 그 자체였다”고 전해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걸캅스 배우라인업
걸캅스
걸캅스

 

걸캅스
걸캅스
걸캅스
걸캅스
걸캅스
걸캅스
걸캅스
걸캅스
걸캅스
걸캅스
걸캅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