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글작성

BMW 23년만에 엠블럼 바꾸다 - 전기차 i4 새로운 엠블럼 적용된모습

by 잭팟님 2020. 3. 13.
반응형

23년만에 BMW는 엠블럼을 바꾸었는데요 전기차 시장의 흐름을 읽고 선택한 판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BMW의 엠블럼 로고 변천사입니다
1917년 부터 현재 2020년까지 의 변화모습
초기의 폰트 금장테두리의 시작 부터 지금의
로고가 있기까지 조금씩 시대가 바뀌면서
변화하는 BMW를 엠블럼을 통해 간략하게 볼수있네요

신형 전기차 i4에 적용된 모습입니다.
많은기대를 모으고있는 전기차인 많큼
실제 적용된 엠블럼을 실제로 보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BMW특유의 동그란 테두리안의 검의색이
없어졌다는것많으로도 조금 많이 허전한
부분은 조금 있네요 하지만 그모습조차도
생각안날듯한 전체적인 BMW외관 모습에
압도될것같네요

이렇게 한장으로보니 검은색 배경이있었을때가
입체감은 조금있고 바뀐 힌색테두리는 좀더새련된
느낌은 있네요 사진에서는 안보이겟지만 글자들어간저부분은 투명으로 처리해야되어서 나올듯하네요
위사진에서도 얼핏모습은 보였는데

초기에 나온 i3 전기차
정부에서 지원도 해줘서 i3많이 볼수있었죠
제기억으로는 정확하진않지만 정부에서
전기차를 구입하는 사람에게 300-500지원
해준걸로 알고있어요

BMW i5 모습 정확하진않지만 공식홈페이지
에서 나온 사진이니만큼 나름 설득력있는 모습은
아닐까 생각이드네요 워낙유출사진이다 하는 사진들이 너무 많이 떠돌아다닌다는 사실은 그만큼 관심이
많다는거겠죠??ㅎㅎ

그다음 i8 모습이네요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출시한 시간이 지났는데도 바디에서 나오는 날렵함은 살아있네요

이제바뀐 엠블럼 아직출시미정이긴하지만 i4
전기 리튬이온 1회주행을 600km 출력은395kW

전면 중앙부는 확실히 시원하게 커져있는모습이고
헤드라이트 부분은 점점 날렵해지는 추세이긴하네요

실내도 너무이쁜것같아요 제가좋아하는 금장무늬도
들어가있고 전면 센터페이아 부분과 계기판 디스플레이의 조화는 너무멋져보이네요

반응형

댓글